느림 Brand Design


브랜드의 확장성을 고려하여, 기존의 로고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시그니처를 개발하였습니다. 기존의 로고는 브랜드의 지리적 요소와 한글을 조합한 타이페이스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로고와 심볼이 결함된 시그니처 타입으로 개발해 보았습니다. 



존의 아이덴티티는 민박집을 오픈하기 전에 개발된 것이고, 이번에 새로 개발 된 시그니처는 지금까지 운영하면서 핵심가치가 된 요소들을 참고해보았습니다. 추가로 확인된 2가지 아이덴티티 요소는 외부전경과 윌슨이었습니다.



새로운 핵심요소를 일러스트로 개발하였고, 이를 기존의 로고와 함께 시그니처로 활용해 보았습니다. 기존의 로고가 펜드로잉 스타일이기 때문에, 픽토그램스타일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렇게 개발한 시그니처 로고는 하나의 앰블럼 타입으로 앞으로 제작될 인쇄물을 비롯하여, 티셔츠와 가방, 커텐등...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요소요소마다 사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