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깨마당 Brand Design

디자인컨셉 _ Design concept

20년의 전통을 2대째 이어가고 있는 콩물국수집의 로고디자인

순수 콩만 100%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의 깨끗함, 정직함을 시각화

배경설명 _ Project Background

오직 콩물 한 길로만 20년간 살아오신 선대의 의지를 이어받은 젊은 사장이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 적응코자 오래된 콩물국수집의 로고와 여러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의뢰하여 전반적인 브랜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콘텐츠제작 목적 _ Communication Objectives

가게 로고 제작, 콩물 포장 용기 디자인,

무상태에서 전체적인 브랜딩 컨셉도출

제작유형 _ Type

로고제작, 스티커 및 종이가방 등 패키지디자인 제작


답사했을때 받았던 느낌을 재해석해 로고를 제작

오랜시간 햇빛을 받아 탁해진 주황색간판에 영감을 받아 메인컬러

콩물의 색을 닮은 미색을 서브컬러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지 않도록 보기에 편안하고 쉬운 디자인

추억의 물건, 가게의 상징, 쉽게 각인될 이미지인 맷돌을 심볼로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