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류 Brand Design

디자인컨셉 _ Design concept

뜨거운 삼류라는 컨셉으로 당당하고 임팩트 있는 디자인 도출

배경설명 _ Project Background

골목 어귀의 수상한 라멘집을 운영하는 곳으로 1인식당의 가맹점을 염두해둔 아이덴티티 디자인 도출

콘텐츠제작 목적 _ Communication Objectives

시각화 및 홍보콘텐츠 제작


제작유형 _ Type

BI매뉴얼가이드, 포스터, 전단, 메뉴판, 내부사인



일본현지의 느낌을 표현하고 싶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

타입페이스와 로고 라인아트를 이용한 심볼을 개발

무심한듯 그려지는 일러스트 심볼은 경쟁하지 않는 이 라멘집의 마음가짐을 표현



바람직한 음식, 독자적인 감성을 추구하며 단단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는 블랙으로 규정

서브컬러는 시안성과 강조를 위해 레드 컬러로 규정

활용할 어플리케이션이 다양하고 추가적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 및 디자인작업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