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푸드 Wed Design

디자인컨셉 _ Design concept 노니,그라비올라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싱그러운 액상차와 티백 제품의 상세페이지 개발 제품정보와 음용방법등에 관한 인포메이션을 효과적으로 전달. 배경설명 _ Project Background 클라이언트의 정보의 양이 많고 세심하게 정리가 되어있어 정보들을 다듬고 전달력있게 만드는 디자인 작업을 했습니다. 패키지 및 제품구성이 완료된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콘텐츠제작 목적 _ Communication Objectives 상세페이지를 통한 제품정보전달 상품 상세페이지디자인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 제작유형 _ Type 상세페이지 디자인, 썸네일이미지제작, 제품촬영


실제 우리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드는 클라이언트의 마인드를 상세페이지 디자인

사용된 일러스트 및 디스플레이 폰트는 드로잉타입의 오브젝트오 수수하고 신뢰감있는 요소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때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속성들로 디자인



상세페이지의 특성상 모바일,PC에서 최적화된 사이즈와 전달이 용이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제작

메인디자인과 서브콘텐츠 정보들을 기준으로 디자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적립될 수 있도록 작업


주요 타겟층을 고려해 읽기 쉽게 큼직한 폰트를 사용

전체적인 이미지 사이즈들 또한 가독성이 높게 큼직하게 제작


상세페이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