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BZART SNS Card News Graphic Design


카드뉴스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할때, 무작정 "우리 제품이 좋습니다."라는

외침은 SNS 이용자들의 성향상 눈길을 끌 수 없습니다.


브랜드의 핵심적인 가치와 이용자들의 시선을 붙잡을 수 있는 요소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그렇게 자료를 분석해고 아이디어를 도출해서 나온것 결과물이 "가방이 만들어지는 과정" 입니다.





우트나 카드뉴스 기획 제작



이 콘텐츠는 즉각적인 소비반응 보다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주었고

그로인해 브래드 홈페이지에 평균 5%~10%씩 유입량이 늘어났습니다.

가장 높은  잘 만들어진 기획물은 시간이 지나더라도 사람들이 찾는 자료가 됩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사람들 사이에서 공유가 되고 이야기의 소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