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NA Photographic Work (2)

최종 수정일: 2019년 7월 23일

프로젝트 디자인컨셉 _ Design concept

우트나 - 클라이언트 상호 간 커뮤니케이션 및 브랜드 촬영 과정 디스플레이

프로젝트 배경설명 _ Project Background

그동안 우트나를 찾아온 많은 고객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촬영부터 디자인, 결과물까지의 과정을 클라이언트와의 꾸준한 대화를 통해 서로의 니즈를 주고받으며 소통합니다. 과정 속에 녹아든 우트나의 애티튜드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미션 _ Project Mission

· 제품 / 음식 / 패키지 / 컨셉 / 작품 등 우트나의 촬영 및 디자인 과정 소개

· 과정의 결과물인 도록 / 책자 / 브로셔 제작 설명


제작유형 및 종류 _ Type

· 사진촬영 / 사진선정 및 후보정 /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개발


우트나는 고객의 의뢰에 맞춰 다양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제품 사진, 음식 사진, 출장 사진을 포함하여 컨셉을 짜고 디자인과 보정까지의 과정을 갖고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우트나는 제품이 갖고 있는 특성을 조사하고, 파악하여 객관적인 설명을 할 수 있는 사진과 제품이 가지는 장점을 보다 잘 보여주는 프레임을 찾아 촬영합니다.



우트나는 단순한 제품 촬영을 넘어 의뢰가 들어온 제품의 디자인을 클라이언트와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제품의 어떤 특성을 부각 시키고 싶은지, 제품의 컬러와 형태를 통한 디자인을 주고받으며 상호 간의 컨펌과 피드백 과정, 지속적인 보정으로 보다 좋은 이미지를 찾아갑니다.


촬영의 목적은 다른 이에게 보여주기 위함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홍보물·메뉴 책자로 사용되는 음식 사진에서도 제품 사진과 동일하게 촬영되며 어떻게 하면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맞게 음식 사진을 만들어 낼지, 보는 이에게 그 컨셉이 잘 전달될지 고민합니다.


음식 사진의 특성상 필요에 따라 출장 촬영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