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 Banner Design

디자인컨셉 _ Design concept 시민과 함께하는 사회적기업의 제품체험을 위한 웹 배너 시민참여,경험,신뢰,정보 배경설명 _ Project Background 광주 사회적 경제 지원센터에서 시민체험단을 모집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체험단이 직접 SNS에 후기를 올리는 프로젝트로 시민들에게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제품을 알리고 홍보를 하기위해 제작된 콘텐츠

콘텐츠제작 목적 _ Communication Objectives 시민체험단 모집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제품의 홍보 제작유형 _ Type 웹배너,홍보물 인쇄 디자인



신뢰와 참여 및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웹배너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의 입장에서 내용전달이 쉽고 참여를 유도


사용된 폰트와 일러스트 속성들은 친근한 느낌을 주는 요소들로 사용해

부담없이 정보를 받아드릴 수 있게 제작


웹배너의 특성상 모바일과 PC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가독성을 중심으로 제작

메인비쥬얼과 서브컨텐츠의 분리/비중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디자인을 하며

이벤트 아이덴티티가 복합적으로 전달되어 이용자에게 동일한 느낌을 줄 수있도록 제작



안내 홍보물 인쇄디자인은 정보전달과 더불어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전체적 디자인의 통일성에 맞춰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