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브랜드아이덴티티] 가끔 해이해져도 괜찮아, 해이나주


가끔 해이해져도 괜찮아

iT'S OK TO BE RELAXED SOMTIMES.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로고 작업

Brand Logo





나주 과원동에 위치한 한옥카페 브랜드아이덴티티 작업


넓고 평화로운 마당이 있는 한옥에서 잠시나마 몸과 마음이 해이해지는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한옥카페.



해이나주 HEY NAJU

마당이 넓고 한적한 현장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드러내기 위해

'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영문으로 표기할때는 'HEY' 라는 단어를 사용해 친숙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심볼 Logo 제작





CHARACTER















SYMBOL








WORDMARK

















SIGNATURE











해이나주의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해이해져도 괜찮아 라는 슬로건과 호환성을 생각한

나무늘보 캐릭터 개발, 캐릭터를 심볼로 활용하고 상황에 따른 캐릭터 확장안을 사용 가능하다.



 


어플리케이션 Application

메뉴판






해이나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컬러,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판 디자인.



 

Review

공간의 매력적인 요소들이 풍부해 즐거운 작업이었다.

그래픽 작업에서 공간의 분위기가 잘 드러났고, 평소에 시도해보지 못했던 방식의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을 해볼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작업물을 보고 기뻐하시던 클라이언트를 보며 뿌듯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PORTFLI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