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C.I 기업아이덴티티, 시각디자인, 광주지역 장애인지원기관 통합 어플리케이션 적용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지원센터 Gwangju Disable Support Center 기업 가치 정의 Corporate Value 기업 목적 및 목표 설정 Corporate Purpose 로고 작업 Brand Logo...
GTS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기업 아이덴티티(C.I),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
광주광역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Gwangju Transfer Support Center for the Tramsportation Vulnerable 기업 가치 정의 Corporate Value 기업의 목적 및 목표 설정 Corporate...
[브랜드아이덴티티] 여수 이순신 광장 수제 초콜릿 전문점 '쓖' 시각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쑥'이 '슉' 들어갔다. 여수 이순신광장 브랜드아이덴티티 작업 여수 이순신 광장에 수제 초콜릿 전문점 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업을 의뢰했다. 거문도해풍쑥 을 사용한 수제초콜릿 전문점 여수와 가까운 거문도 해풍쑥을 주 재료로한 인절미 초콜릿을...
[브랜드아이덴티티] 스윽 올려다보는 하늘, 스윽 돌아보는 나의 하루, 스윽테이
스윽 올려다보는 하늘, 스윽 돌아보는 나의 하루 The sky looking up, my day looking back.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브랜드 스토리...
스테이 담담 기와고고
우리가 발견하는 현상
[GOING] 광주 조봉초등학교 증축공사
2023.02.04 애들아 밥먹자 :) 광주에서 오랜시간을 보냈지만 이번 공사로 조봉초등학교의 존재를 처음으로 알게되었다. 학교는 나의 어린시절과 많이 다른 모습이더라- 운동장에서 축구하는 아이들이 반갑게 먼저 인사를 해주니 시작의 기분이...
[GOING] 아동 가구 브랜드 캐릭터 개발
보니를 만들어보자! V1.0 BONNIE - 예쁜 혹은 여자아이의 이름 VIE – 인생, 삶 사랑스러운 6세 프랑스 여자아이 보니는 랄츠의 보니비에라는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먼저 인사하고 조잘대는 것을 즐기며 콩은 싫어하지만 콩을...
[GOING] 수완동 근린생활시설 신축공사
건축학과 교수님의 근린생활시설 Facilities for Neighborhood Living as Architecture Professor #건축학과#교수님이 만드는 #근린생활시설 근린생활시설 신축 건물을 짓고 싶다는 의뢰가 들어왔다. 건축주는...
[브랜드아이덴티티] 가끔 해이해져도 괜찮아, 해이나주
가끔 해이해져도 괜찮아 iT'S OK TO BE RELAXED SOMTIMES.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로고 작업...
[GOING] 나주. 넓고 넓은 한옥
2023.02.03 와 넓다. 애들아 거기 우리집 아니야- 대상지는 생각보다 너무 넓다. 사진에 다 담기지도 않는다. 클라이언트의 소박한 꿈을 이루기 위해 이곳은 너무 거대한거 아니야? 여튼 일을 맡았고 관찰을 시작한다. 2023.02.14...
[브랜드아이덴티티] 대숲의 차분한 백색소음과 평온한 백허그, 스테이 담담
대숲의 차분한 백색소음과 평온한 백허그 the calm white noise and calm back hugs of the forest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GOING] 담양. 아직 그 문을 아무도 열지말라
2022.09.30 다시 담양을 봄 한참을 고민하다가 현장을 보았다. 몰입이 필요하다. 팀원 모두 몰입을 시키지 못하면 현장을 나의 자발적 마감노동에 의해 완성되어야 한다. 그렇지만 집은 너무 매력적이다. 2023.02.03 아직 저문을 아무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스스로 고립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테이, 은신희
스스로 고립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숙소 For those who want to isolate themselves #나주 #한옥스테이 #브랜드아이덴티티 작업 이 한옥의 브랜드 가치는 일상을 벗어나 스스로 고립되어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옥...
[기획,시공] 구석이 주는 안정감, 스테이 은신희
우리는 구석이 주는 안정감을 기억한다. We remember the sense of security that the corner. #구석 이 주는 #안정감 무언가에 둘러싸여 보호받는다는 기분이 들어서일까? 구석에서도 우리는 꿈을 꾸고, 스스로를...
[그래픽 개발] 순천만에 위치한 한옥카페 브랜딩 '만대재'
순천만습지 앞에 위치한 한옥카페 Hanok Cafe located in front of Suncheon Bay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로고 작업 Brand...
[기획, 시공] 순천만습지 한옥 카페 '만대재'
순천만습지 Suncheon Bay 전남 #순천만습지 앞 #한옥카페 의뢰가 들어왔다. 클라이언트는 곧 결혼을 앞둔 젊은 커플로, 과거 어머니가 민박으로 운영하시던 공간을 물려받아 카페로 리뉴얼 하고싶어 하셨다. 시공 전 현장 방문 만대재 시공 전...
[그래픽 개발] 남쪽의 아름다운 파도, 미나미
남쪽의 아름다운 파도 Beautiful waves in the south #전남대학교후문 #이자카야 #브랜드아이덴티티 작업 미나미는 클라이언트가 직접 결정한 이름이었다. 별도의 네이밍 작업 없이 이름에대한 대략적인 의미를 기준으로 브랜드...
[기획,시공] 용봉동 전대후문의 작은 이자카야 미나미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작되는 프로젝트 Projects that begin with active customer engagement #전남대학교후문 에 작은 #이자카야 를 준비하는 #젊은부부 일본 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유쾌한 성격의...
[브랜드아이덴티티] 오래된 길(舊道)의 끝에서, 과거와 현재의 구도(構圖)를 잡다, 스테이 구도
오래된 길(舊道)의 끝에서, 과거와 현재의 구도(構圖)를 잡다. the composition of the past and the present at the end of the old road #목포 죽동에 위치한 #한옥스테이 #브랜드아이덴티티...
[기획,시공] 익숙하지만 새로운 추억, 스테이 구도
새로운 과거 A new past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우리는 과거를 뒤로한 채 살아간다. 우연히 만난 공간에서 시간을 간직한 모습, 의미가 담긴 물건을 만나면 우리는 그 흔적들로 잊고 지내던 추억을 꺼내보게 된다. 그리고 당시의 감정과는 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