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브랜드아이덴티티] 대숲의 차분한 백색소음과 평온한 백허그, 스테이 담담


대숲의 차분한 백색소음과 평온한 백허그

the calm white noise and calm back hugs of the forest

브랜드 가치 정의

Brand Value


브랜드 목적 및 목표 설정

Brand Purpose


네이밍

Naming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로고 작업

Brand Logo




 




담양 봉산면 에 위치한 한옥스테이 브랜드아이덴티티 작업

울창한 대나무 숲을 등진 한옥 스테이에서 차분하고 평온한 휴식.



담담 DAMDAM

담양의 '담'과 차분하고 평온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담담하다'의 의미를 담은 네이밍.


 


브랜드스토리

울창한 대숲을 등진 지붕 아래

자연의 소리와 그늘에 잠식됩니다.

차분하고 평온한 그 잠식 속에서

일상의 사사로운 걱정과 고민들이

한없이 가벼이 느껴집니다.

그렇게 담담하게,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심볼 Logo 제작

SYMBOL







WORDMARK








SIGNATURE






















현장의 시각적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본채 뒷편 대나무 숲을 모티프로

한자 '맑을 담' 의 반복인 담담(淡淡)을 대나무들이 군집된 모습과 한옥 기와의 모습으로 단순화하여

그래픽으로 표현한 심볼.


 


어플리케이션 Application

이용안내 리플릿 제작












담담의 아이덴티티인 기와지붕 넘어 보이는 대나무 숲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공간 내부에서 대숲을 바로볼 수 있도록 설치된 창을 추가로 표지 뒷면에 배치했다.

본채와 별채 안내 그래픽을 추가하고 기본적인 이용안내을 기입했으며,

완전히 펼쳤을때 대나무 숲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되도록 작업했다.



예약사이트








담담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웹사이트 디자인.




 

Review

기획단계에서 느꼈던 감정이 고스란히 그래픽 작업까지 이어졌던 현장이었다.

공간을 방문한 사람들이 담담에서 전달하고자하는 가치를 온전히 느끼고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PORTFLIO

bottom of page